STEGO 액세서리

DS 013 DS 013  
도어 스위치
>> PDF
다운로드
도구없이 위치 조정 가능  
높은 스위칭 용량
 
다른 클래딩 직경  
램프 LED 025에 적합  
     



도어 스위치는 캐비닛 도어의 위치를 ​​모니터링하며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문을 열 때 조명을 전환 (NC)하거나 문을 닫을 때 팬을 활성화 (NO)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접점 (CO)이있는 버전은 상시 폐쇄 및 / 또는 상시 개방 접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 스위치 DS 013의 넓은 기계적 조정 범위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제공합니다. 하우징은 35mm 범위 내에서 조정 가능하며 슬롯 구멍이있는 나사 플랜지는 추가 21mm를 제공합니다. 스위치 자체의 스위칭 이동 거리는 8mm입니다.

STEGO DD 084 인클로저 배수장치 DD 084  
IP66 / IP67 / IP69K 배수장치
>> PDF
다운로드
높은 보호수준  
우수한 배수기능  
설치 용이  
내구성, 악천후 대비, 자외선 차단 외형  



보호수준이 높은 인클로저에서의 응결은 온도 변화에 의해서 발생한다. 배수장치 사용은 최대 보호형태인 IP66 특성을 잃지 않고 응결물을 내보낼 수 있게 해준다. 수분 투과 멤브레인은 모세관 현상을 이용하여 인클로저의 배수를 확실하게 해준다. 또한 인클로저 내부로 물 튀김이 침투할 수 없도록 방지해준다.

STEGOFIX STEGOFIX  
자가부착 기구 홀더
>> PDF
다운로드



STEGOFIX는 작은 장치를 직접 고정시킬 때 필요한 구멍이 뚤린 35mm DIN 레일의 기구 홀더이다.
STEGOFIX를 사용하면 스위치 케이닛에 구멍을 뚫을 필요 없이 작은 장치를 매우 쉽고 신속하게 장착할 수 있다. STEGOFIX를 사용하면 DIN 레일을 장착하는 게 매우 단순하게 된다. 긴 레일은 몇개의 STEGOFIX를 사용하여 장착하고 두개의 레일을 붙이는 것도 간단하다. 나중에 변경을 가하거나 장치를 추가 장착하는 경우에도 한정된 공간이라 할지라도 어렵지 않다.
STEGOFIX는 500g을 항시 지탱할 수 있는 부착력을 가진 자가접착식 플라스틱 유니트이다. 고성능 산업용 접착 밴드 또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으며 충분한 안전성을 갖도록 설계되었다.


SFP 095 STEGOFIX PLUS
35mm DIN 레일의 대안
DIN 레일 장착 클립이 있는 장치 및 소켓용
접착식 테이프 마운팅
자석 마운팅
   
기기 홀더 STEGOFIX PLUS는 35mm DIN 레일에 대한 유연한 대안입니다. DIN 레일 장착 용으로 설계된 소형 장치 또는 액세서리 장비를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STEGOFIX PLUS는 클립 너비가 최대 인 장치에 적합합니다. 66mm, 거의 모든 응용 분야에 편리한 마운팅 방법 제공 : 25mm 피치로 나사 마운팅, 고성능 접착 테이프 또는 고무 처리 된 네오디뮴 자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