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링(SENSORS)

상태 모니터링은 인클로저 및 스위치 캐비닛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측 유지 보수의 주요 부분입니다. 실제로 장비의 중대한 고장 또는 오작동으로 발전하기 전에 작동하는 시스템 내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상태 모니터링의 기본은 물리적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또는 정기적으로 등록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센서는 다른 매개 변수 중에서 온도와 습도를 기록하고 측정 된 데이터를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신호로 변환합니다.

 

단순한 기후 센서 그 이상

새로운 Smart Sensor CSS 014는 기후 센서 또는 온도 센서 / 습도 센서가 아닙니다. 센서, 인터페이스 및 송신기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합니다. 작은 크기의 지능형 센서에 사용되는 가장 최근의 마이크로 기술 및 마이크로 시스템 기술 표준 (센서 기술 및 측정 기술의 하위 영역)은 CSS 014의 기반입니다.

CSS 014 Link

열 관리 및 인클로저 기후 화 전문가로서 우리는 주변 온도와 습도를 기록하는 지능형 센서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정된 온도 측정 범위는 -40 ~ +60 ° C입니다. 요청시 다양한 온도 범위를 제공합니다. 공기 수분 측정 범위는 0 ~ 100 % 상대 습도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지능형 센서는 온도와 습도에 국한되지 않고 노점 계산, 기류 측정, 미세 먼지 오염 또는 일반적인 가스와 같은 추가 기능을 장착 할 수도 있습니다. 기록 된 데이터는 추가 처리가 가능한 전기 신호로 변환됩니다. Smart Sensor CSS 014는 현재 표준화 된 4-20mA 아날로그 신호로의 변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는 연결 케이블 또는 무선을 통해 제어 센터 또는 모니터링 장치로 전송되므로 Smart Sensor CSS 014는 원격 모니터링에도 적합합니다. 기록된 측정 데이터는 제어 센터에 기록하거나 대책을 정의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록에서 데이터 출력까지의 전체 프로세스가 하나의 제품에 통합되어 "센서"의 기능을 훨씬 뛰어 넘습니다. Smart Sensor CSS 014의 또 다른 장점은 인클로저 또는 스위치 캐비닛에만 배치 할 수 없으며 정의된 분위기 내에서 모든 유형의 표준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MART SENSOR

CSS 014 | DC 24 V



* 아날로그 / 디지털 인터페이스
* 작은 크기
* 간편한 클립 및 / 또는 나사 고정
* 높은 정확도
* 빠른 연결 (M12 플러그인 커넥터)
* 넓은 온도 및 습도 범위
* 다양한 응용 분야 (IEC 61010-1 / DIN EN 61010-1)

    소형 스마트 센서 CSS 014는 온도와 습도를 전자적으로 기록하고 측정 된 데이터를 표준화된 아날로그 4-20mA 또는 디지털 IO-Link 신호로 변환합니다. 변환된 값 신호는 PLC 제어와 같은 제어 또는 모니터링 장치에 의해 활용되거나 추가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센서는 풍력 산업에서 볼 수 있는 열악한 환경 조건(차폐된 실외 영역 및 진동에 노출)에서도 인클로저 내부 및 외부 설치에 적합합니다.

    >> 기술 데이터시트 다운로드



    SENSOR HUB

    SHC 071 | IO-LINK




    * 디지털 IO-Link 인터페이스
    * 작은 치수
    * 간편한 DIN 레일 및 나사 장착
    * M12 플러그인 커넥터
    * 1~4개의 디지털 STEGO 센서용 커넥터를 통한 센서의 빠른 연결
    * 4 가지 센서 유형

      IO-Link 센서 허브 SHC 071은 프로세스 수준에서 최대 4 개의 외부 비 IO-Link STEGO 센서의 측정 데이터를 기록하고 에지 컴퓨터, 클라우드와 같은 옵션을 사용하여 제어 및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IO-Link 마스터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기반 시스템 또는 PLC. 표준 IO-Link 센서는 각각 하나의 IO-Link 마스터 포트에 연결됩니다. 센서 허브를 사용하면 최대 4개의 외부 센서를 연결할 수 있지만 IO-Link 마스터 포트는 하나만 사용합니다 (연결 비교 그림 참조). 이를 통해 IO-Link 마스터에 최대 3개의 IO-Link 장치를 추가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센서 허브 SHC 071은 6가지 DIN 레일 또는 나사 장착 옵션을 제공하는 범용 장착 브래킷과 함께 제공됩니다 (작동 지침 참조). 다른 디지털 필드 장치 및 STEGO CONNECT 플랫폼과 결합하여 센서 허브는 강력한 IO-Link I IoT 시스템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 기술 데이터시트 다운로드